해외패키지 예약 방법

STEP 01문의

홈페이지 (PC, MOBILE)에서 원하는 해외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택하여 예약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홈페이지 예약은 예약 접수 후 영업일기준으로 1~2일 내 가능여부 확인 후 유선으로 예약이 확정됩니다.

STEP 02예약

예약접수 후 확약된 상품은 아래의 예약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.

  • 여행상품에 따라 계약금과 최종결제금액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계약금 : 1인 20만원 기준이며 당일 17시까지 미입금 시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  • 예약 Process
    • ① 여행자 전원의 여권 상의 영문 성함을 담당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② 예약 대표자 이메일로 계약서를 발송해 드립니다.
    • ③ 계약서 내용을 확인 후 ‘일반약관 및 특별약관’ 란을 확인하시고 여권사본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④ 담당자에게 안내 받은 계약금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 (가상계좌는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별도 안내 드립니다.)

STEP 03중도금 결제

중도금은 예약하신 항공권 발권비용으로 사용되며, 예약하신 항공사에 따라 중도금 결제일이 달라집니다. (담당자 별도 안내)

  • 통상적으로 예약 후 3일 이내 발권 (항공권 실구매) 이 이루어집니다.
  • 중도금 미결제 시 항공권은 자동 취소되며, 재예약 시 항공클라스에 따라 추가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STEP 04결제

출발일 기준으로 7일 전 계약금 및 중도금을 제외한 금액을 결제하시면 됩니다. (지역별로 결제일 상이)

STEP 05오리엔테이션

출발 1~2일 전 담당자가 유선으로 여행 관련된 사항을 전체적으로 오리엔테이션 하며, 추가로 필요한 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.

STEP 06공항미팅

인천공항 출국자 중 공항 미팅이 필요한 경우 출국 당일 공항 노랑풍선 미팅테이블에서 여행관련물품을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미팅이 필요한 경우 담당자가 사전 안내 드립니다.